인바디 검사를 할때마다 희열을 느낀다(: 마이오카인 호르몬이 분비되고 있는 현재 상태. 나쁜 에너지가 사라지고, 근육이 튼튼해진 상태가 되었을때 마음의 근력도 강화된다. 피부뿐 아니라 온몸 곳곳에 좋은 영향을 미쳐 남은기간까지 내가 목표한 바들을 이뤄낼거다. 앞으로 헤쳐가야할 아이들을 사랑하겠지만, 이전과 달라진게 있다면 현재 책임지고 있는 아이들(내 꿈을 제외한 모든 업무 및 갖가지 학교+회사 관련 잡동사니들)을 귀염뽀짝한 아이들로 생각하기로 결심한거다. 그냥 정말. 세상물정 모르고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아이들인거다.
당연히 그러지 않다는 걸 알지만, 이렇게라도 생각해야 진심을 다해 끝까지 함부로 사랑할 수 있을것 같았다. 그렇게 심장을 점검하고 조율하니 신기하게도 일이 풀리기 시작했다. 오랜기간 꾸준한 움직임으로 만들어진 근육이 온 몸 곳곳에 좋은 영향을 끼치는 듯한 느낌마저 든다. 이번주와 다음주 밤을 새야하는 상황이 더러 생길 수도 있다는 걸 감안하면서도, 내안의 근력과 능력이 자유자재로 활약할 수 있도록 최적의 환경을 제공해주고 싶다.
[ 하고싶은말 ]
1. 성공은 최종적인게 아니며, 실패는 치명적인게 아니다. 중요한 것은 지속하고자 하는 용기다. 2. 난 되돌아갈 힘을 남겨두지 않아서 너를 이긴거다. 3. 마음의 근력. 현재 내가 가진 가장 강력한 무기다.